배너
닫기
배너

유아이패스, IDC 마켓스케이프 ‘자동화 플랫폼’ 리더 선정

URL복사

 

유아이패스는 IDC 마켓스케이프: 글로벌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 2025 벤더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유아이패스는 이번 평가에 포함된 기술 제공업체 중 리더로 선정됐다. 이 평가는 자동화 계획, 에이전틱 자동화, 엔드투엔드 오케스트레이션,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의사결정 자동화,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플랫폼 및 라이프사이클 관리, 성과 측정 등 8개 기술 부문에 걸쳐 벤더들을 분석한다. 평가 결과는 각 벤더의 전반적인 비전과 제품 역량 및 지원, 고객 피드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것을 바탕으로 한다.

 

에이전틱 자동화를 위한 유아이패스 플랫폼은 기업의 업무 방식을 혁신해 프로세스를 더욱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만들어준다. 유아이패스 플랫폼은 개방적이고 안전한 오케스트레이션을 핵심으로 하며 신뢰도 높은 AI 에이전트와 로봇의 구축부터 배포, 관리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이와 동시에 뛰어난 확장성, 유연성, 규정 준수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한다. 유아이패스 플랫폼은 기업이 복잡한 프로세스를 엔드투엔드로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및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더 적은 비용과 위험으로 성장과 효율성, 혁신을 실현할 수 있게 한다.

 

마크 지니 유아이패스 AI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 겸 총괄매니저는 “에이전틱 자동화를 위한 유아이패스 플랫폼은 에이전트, 로봇, 사람을 원활하게 통합해 진정한 에이전틱 워크플로우를 구현함으로써 고도의 오케스트레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개방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아이패스는 고객이 신속하게 확장하고 워크플로우를 완전히 혁신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독보적으로 제공해 생산성 향상과 고객 경험 개선, 규정 준수 강화,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실현한다”고 강조했다.

 

모린 플레밍 IDC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연구 담당 부사장은 “유아이패스는 정교한 자동화 기능을 갖춘 광범위한 플랫폼과 엔드투엔드 오케스트레이션 및 에이전틱 자동화에 대한 강력한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며 “고객들은 유아이패스가 비즈니스 팀 내 인력 발굴과 교육, 변화 관리 지원, 시민 개발 프로그램을 통한 프로젝트 확산 등을 지원하는 것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