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룩소르 주상복합, 인천 부평역에 구축...2차 분양 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부평역 역세권 거리에 주상복합단지 ‘부평 룩소르 주상복합’이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난해 1차분 분양 완료에 이어 2차분 분양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룩소르 측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상 19층(지하 2층)의 오피스텔 270실과 공동주택 75세대 규모로 부평역사 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와 롯데백화점(부평점) 등 대형 마트 및 백화점이 가깝고, 인천성모병원을 비롯하여 각종 의료시설들이 사업지와 인접해있다. 또한 부평지하상가와 부평문화의거리 등 번화가가 인접해 있으며, 부평공원, 부영공원 등 대형 공원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부평 룩소르 주상복합가 위치한 부평역 일대는 GM대우(1만 2000여명), 부평공단(205개 업체), 부평시장(500개 점포), 부평 지하상가(1400여개 점포)가 밀집돼 있어 유동인구로 붐비는 곳”이라고 말한다. 이 관계자는 또 “인천시가 추진 중인 원도심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 중 동북권 재생거점에 속한 부평구는 인천 재개발, 재건축 등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부평 룩소르 주상복합은 무궁화신탁에서 시행과 신탁을 담당하고, 룩소르와 포스코휴먼스가 공동 시공했으며 인테리어와 임대관리는 어반하우징과 죽방이 각각 맡았다”며 “주택홍보관은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해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