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송도국제도시서 이달 중 공급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가 이달 인천 송도국제도시서 전격 공급에 나선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아파트를 비롯해 오피스텔, 호텔, 레지던스의 장점들을 결합한 새로운 주거 상품인 셀럽하우스로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셀럽하우스는 해외 슈퍼 리치들 사이에서 보편화된 상류층 주거문화로, 고급아파트와 같은 공간에서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일원에 지상 37층(지하 3층), 2개 동, 전용면적 21~55㎡, 총 1456실 규모로 들어선다. 각 세대에는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가 적용된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업체는 단지 내에 야외 수영장, 대형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GX룸, 댄스 연습실, 골프연습장, 아트컬처룸 등 부대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안을 위해 출입관리 시스템인 ‘스피드 게이트’가 설치되며 긴급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직원이 24시간 로비에 상주할 예정.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또 룸클린, 식사 배달, 조식 등의 룸서비스가 제공되며, 짐 운반, 의약품 및 생필품 구매 대행 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이밖에 공구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자동차,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셰어 서비스, 무인 택배함, 무인 세탁실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송도국제도시에는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 삼성바이오로직스,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 포스코대우, 셀트리온 등 대기업과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GCF), 유엔거버넌스센터(UNPOG), 세계은행 한국사무소 등 주요 국제기구 사무소가 밀집돼 있다.


여기에 연세대국제캠퍼스, 한국외대, 인천대, 인하대, 인천가톨릭대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겐트대 등이 위치해 배후수요가 기대된다고 업체는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송도국제도시에 남아있는 랜드마크시티, 아암물류2단지, 골든하버 등 다양한 개발사업들이 가시화되면서 기업들의 이주가 지속되고 있는데다 KTX, GTX 등 교통망 확충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