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울산 우정동에 54층 아파트 구축된다...내진설계 등 3중 안전장치 마련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지상 54층의 초고층 아파트 ‘한양립스더스카이’가 울산 우정동 일대에 구축된다.


지역주택조합형태로 추진되는 이 아파트는 계약금 600만원대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을 지원한다.



조합에 따르면, 계약금만 납부하고 기타 분담금(업무대행비 포함)은 조합설립인가 후 납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양립스더스카이는 신뢰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사업 추진을 위해 3중 안전장치를 더했다는 게 조합의 설명이다.


조합 관계자는 “첫째, 안정적으로 토지를 확보했으며, 둘째, 시공예정사로 선정된 한양건설이 책임 준공하고, 셋째, 내진구조물 전문가에 의한 설계로 지진에 대한 안전성을 높인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한양립스더스카이는 일본 도쿄대학교 건축공학박사인 황기태 박사가 내진 설계를 맡았다”면서 “사업 안정성을 확보하고 사업진행을 빠르게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아파트는 전용59㎡, 63㎡, 66㎡, 70㎡, 84㎡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현재 주택홍보관은 울산에 개관됐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