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샌드빅, 칩 발생 없앤 나사 전조 탭 'Coro Tap 400' 출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첨단 헬로티]


샌드빅 코로만트가 ISO P 강 가공에 최적화된 새로운 나사 전조 탭을 출시했다. 코로탭400(CoroTap 400)은 태핑 가공 때 칩이 발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토크 감소와 최적화된 형상을 통해 가공 시간을 단축시키고 더욱 강한 나사를 생산한다. 


코로탭400은 자동차 산업의 엄격한 표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탭은 뛰어난 나사 품질, 향상된 공정 안정성 및 긴 공구 수명을 보장함으로써 보다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도록 제작되었다. 



이번 탭의 주요 기능 중에는 ISO P 영역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최적화된 로브 프로파일이 있다. 샌드빅 코로만트는 탭의 로브 수를 증가시키고 나사 길이를 더 짧게 만들어 가공 기계 스핀들에서 토크를 감소시켜 절삭 속도를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결과적으로 코로탭400은 고객에게 공정 안정성 향상, 기계 가동 중단 감소, 홀당 비용 절감 및 향상된 공정 계획을 위한 공구 수명 개선과 같은 주요 이점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코로탭400은 낮은 토크 스핀들 기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적응력을 제공한다. 또 자동차 산업의 관리자들을 위해 그린 라이트 가공 요건을 충족시킨다. 이와 동시 우수한 반복성과 예측 가능성도 장점이다.


코로탭400은 강재 부품을 가공할 때 필요한 힘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는 형상으로 디자인되었고, 탭의 수명은 다른 유사한 나사 전조 공구보다 최대 2배 늘었다.


코로탭400은 코로드릴860(CoroDrill 860) 같은 드릴과 함께 최대 330HB까지의 강재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커넥팅 로드, 휠 허브, 크랭크 샤프트, 액슬, 기어, 트랜스미션 등의 자동차 부품을 가공하는 데 적합하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