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라온피플, 카메라 링크 인터페이스 머신비전 카메라 출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컴팩트하면서도 빠른 처리 속도, 적은 노이즈, 고화질 기능 제공...제품 비용 낮춰

 

인공지능 비전 전문 기업인 라온피플이 최근 새로운 카메라인 CL025M-G 를 출시하고 시장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2020년 하반기에 출시할 고성능 CMOS 카메라인 CL025M-G는 기존 25메가픽셀 해상도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이 카메라는 Global Shutter가 적용된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해 5120x5120 해상도에서 30fps의 속도로 영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고속의 영상 처리와 더불어 기존 동급 제품에 비해서 영상 노이즈 측면에서 탁월하게 적고, 다이나믹 레인지가 높아서 다양한 조도 환경에서 균일한 영상을 제공한다.

 

CL025M-G는 우수한 성능 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사이즈로 구성되어서 검사 장비 구성이 용이하며, 끊임없는 원가 절감의 노력으로 뛰어난 가격 가성비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서 기존 대비 폭넓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사진1. LPMC-CL025M-G Windowless

 

 

사진2. LPMC-CL025M-G C-Mount

 

 

사진3. LPMC-CL025M-G F-Mount

 

이번 신제품의 개발을 주도한 VS사업부의 김명균 상무는 “기존의 비전 카메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컴팩트하면서도 빠른 처리 속도, 적은 노이즈, 고화질 등의 기본적인 성능은 높이고, 제품의 비용은 낮춤으로써, 고객들이 원하던 산업용 비전 카메라를 선보이게 되어 시장의 반응에 대한 기대가 크다. 앞으로도 라온피플은 사용자의 편의성은 물론이고 글로벌 트랜드를 리드하는 제품을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L025M-G, 컴팩트한 사이즈에 우수한 화질

 

CL025M-G는 65x65mm로 컴팩트하다. 기존 25M 카메라의 75X75mm 사이즈에 비해 작은 사이즈로 개발되어 검사 장비의 협소한 공간 제약에 구애 받지 않고 좀 더 여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다.

 

CL025M-G는 기존 카메라에 비해 낮은 Dark Noise특성, 높은 다이나믹레인지와 자체 영상 처리 기술인 DPC(Defect Pixel Correction), PRNU(Photon Response Non Uniformity), DSNU(Dark Signal Non Uniformity) 등의 화질 개선 기술 적용으로 우수한 화질 특성을 가지고 있다.

 

CL025M-G는 Windowless, C-Mount 및 F-Mount와 호환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고객의 니즈에 맞게 빠르고 쉽게 렌즈 교체를 가능하게 한다. 이를 통해 제품 검증 시간 및 투입 리소스를 줄이는 것은 물론이고 손쉽게 어플리케이션별로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에 대한 투자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는 CL025M-G는 반도체 관련(PCB, Wafer, Package 등) 검사, 태양열 패널 불량 검사, 2차 전지 외관 불량 검사 등 다수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