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글로벌 연마재(Abrasive) 시장, 2023년까지 510억 달러 돌파 예상

URL복사
[무료 웨비나] 설계 산업의 미래 미리보기: AI가 결합된 AutoCAD (4/2)

[첨단 헬로티]



자동차 생산의 고도화와 소비자 전자 수요로 성장이 견인되면서 글로벌 연마재 시장은 2023년이면 51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10일, ResearchAndMarket은 글로벌 연마재시장(2019-2023) 보고서(Global Abrasive Market (By Material Type, Product Type and End-Use Industries): Insights, Trends and Forecast)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연마 시장은 2019-2023년 동안 4.16%의 성장률로 증가하면서 2023년에 513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 요인에 대해 이 보고서는 자동차 생산의 증가, 세계적인 규모의 건설 지출 증가, 가전 수요의 가속화, 도시화 증가, 의료 산업에서의 연마재 사용 증가와 같은 요소들이 시장의 성장을 이끌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산업용 로봇의 보급 가속화, 전 세계에 걸친 가구 산업 확대, 전자상거래 거래 플랫폼의 급속한 개발, 표면 청소 연마제 사용 증가 등이 몇 가지 주목할 만한 동향이다.


반면, 이 보고서에는 시장의 성장을 둔화시킬 요소로 원자재 가격의 변동 과정, 높은 자본금 상승의 제약 그리고 규제 프레임워크에 의한 영향을 꼽았다.


글로벌 연마재 시장은 본드 연마재, 코팅 연마재, 슈퍼 연마재 등 세 가지 주요 제품 유형이 있다. 접착 연마제는 자동차, 기계, 금속 제조 산업의 수요 증가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연마제다. 또한 각종 신흥국의 급속한 수요로 인해 초연마제뿐만 아니라 보세 연마제의 시장점유율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아태지역인데, 중국, 인도, 우리나라를 포함한 여러 신흥국에서 연마재의 생산과 적용이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자동차업계의 연마재 수요 증가가 제품 수요 증가의 주요 원동력이며 정밀 툴링과 정교한 기계 부분의 발전은 유럽과 북아메리카의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서술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