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썬앤빌 더 테라스 레이크, 청라국제도시서 2차 선착순 분양 중

2018.01.24 10:55:24

유정인 기자 ryu@hellot.net

청라국제도시의 중앙호수공원과 인접한 청라 현대썬앤빌 오피스텔이 2차 선착순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상 17층(지하 6층)의 2개동, 총 620실 규모로 인천시 서구 경서동 일원에 구축 중이다.


청라 현대 썬앤빌 더 테라스 레이크는 전용면적 21.85㎡~74.15㎡까지 22가지 타입으로 지상 1~2층에는 상가 135실이 조성될 예정이라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들 관계자에 따르면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높였으며 원룸형부터 쓰리룸까지 가족 구성원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는 한편 일부 세대에 한해 테라스를 설계해 조망권과 일조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들은 또 “국제업무단지 내 중심상업지구로 향후 국제업무시설, 쇼핑몰, 호텔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7호선 역세권으로 서울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말했다. BRT(간선급행버스), GRT(유도고속차량) 등 다양한 대중교통시설로 서울역까지 40분대, 인천공항역까지 2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제3연육교의 조기 착공(2036년 개통 예정)으로 영종도까지 이동 가능하며 경인고속도로, 인천공항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사업지인 청라국제도시는 인천경제자유구역에 해당하는 지역(청라, 송도, 영종) 중 하나로 중심부에 음악이 흐르는 호수공원이 있으며 전체 부지를 횡단하는 커넬웨이를 중심으로 상가들과 배후세대 약 3만 4,000세대가 들어서 있는 신흥 주거지로 잘 알려져 있다.


청라국제도시 내에는 멀티 문화공간인 스타필드 청라, 1차 데이터 센터가 개발 완료된 하나금융타운, 차병원 의료복합타운, 453m의 청라시티타워 등이 구축되거나 예정으로 있어 배후수요가 크다는 게 일반적인 평가다. 뿐만 아니라 최근 서울 7호선 청라 연장 사업이 기획재정부 예비타당성 심사를 통과되며 확정된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을 통해 석남역에서 청라지구까지 6개 구간이 연장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친환경 오피스텔 청라 현대썬앤빌 더 테라스 2차는 현재 모델하우스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