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스카이타운, 김포사우스카이타운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진행

2017.11.24 14:01:33

유정인 기자 ryu@hellot.net

김포한강신도시 내 구축 중인 김포한강스카이타운과 김포사우스카이타운이 공급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조합에 따르면 김포한강신도시에 들어서는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모두 5,214세대로 1․2․3단지 중 1단지 635세대는 마감된 상태다. 2단지 3089세대는 분양 중이며, 3단지 1,390세대도 추후 일반분양 예정이라고 조합측은 말했다.



경기도 김포시 감정동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전용면적 59㎡, 68㎡ ,76㎡, 84㎡ 등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3.3㎡당 890만원대의 평균 공급가로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내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역(가칭)이 도보로 10분 거리다. 포스코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한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 1차도 조합설립인가가 결정돼 착공을 앞두고 있다. 청일건설이 업무대행을 맡았으며 김포사우스카이타운 조합원 모집 완료 후 진행하는 두 번째 사업이다. 단지에서 중봉근린공원과 걸포스포츠공원 등이 가깝다. 


조합측은 김포사우스카이타운2차의 경우 지상 30층(지하 2층), 9개 동, 전용면적 49㎡, 59㎡, 84㎡ 등 5가지 타입의 총 945세대를 3.3㎡당 900만원대의 평균 공급가로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한 4bay구조. 김포 중심지에 위치해 교통·학군·생활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라는 게 조합의 설명이다. 


조합 관계자들에 따르면 사업지 인근에 이마트트레이더스가 개점을 앞두고 있고 김포시청, 세무서, 대형마트, 금융권, 병원, 영화관, 먹거리촌 등 생활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단지 옆 감정초등학교 및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고 등이 인접했으며, 홈플러스 김포점, CGV, 학원가, 관공서, 공공기관 등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것.


이들 관계자는 김포사우한강스카이타운의 경우 계약안심보장증서를 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가 분담금 없는 확정분양가 확약서 발행, 계약금에 대한 연 5%의 이자를 보장하는 이자보장제증서와 계약안심보장증서도 발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과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의 조합원 가입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 20세 이상)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조합의 한 관계자는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2인 무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