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라온피플, 골프엑스포서 프로골퍼 ‘AI 원포인트 레슨’ 개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라온피플이 4월 18일부터 진행되는 골프엑스포에 참가해 골프에 진심인 유저들을 위한 송경서, 류가형 프로의 원포인트 무료레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경서, 류가형 프로와 라온피플 부스에서 골프 입문을 위한 그립과 자세 등 기본적인 골프 기술을 알려주는 기초레슨부터 '라온 스윙크레프트'를 활용한 스윙 분석 및 방법 등 AI 원포인트 강의 시간을 갖고 프로에게 물어보는 질의 응답과 라온 스윙크레프트를 통한 자가학습 방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골프 서비스와 콘텐츠가 결합된 라온스윙크레프트는 라온피플이 만든 골프 전용 솔루션으로 천장형 골프센서와 스윙캠(SWING CAM; 스윙분석 솔루션), 스윙마스터(SWING MASTER; 스윙분석 앱)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급자부터 기본기를 갖추고 있는 중상급자까지 올바른 자세로 최고의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 솔루션이 도와준다. 

 

라온피플 관계자는 "이번 골프엑스포에서 라온 스윙크레프트와 스윙마스터 앱을 통한 사전신청자와 현장 등록을 통한 신청자들 중 10명을 선정(추첨)해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AI 원포인트 레슨 이외에 ‘골프 버스킹’, 참관객과 함께하는 시타 및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스윙크레프트를 비롯한 스윙이지(Swing EZ), 인공지능을 활용한 스윙분석과 레슨 등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제품과 솔루션을 대거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