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앤비젼, 동축타입의 3D 고속 측정 솔루션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앤비젼(대표 김덕표)은 지난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머신비전산업전(KVS)을 시작으로 동축 타입의 강력한 3D 고속 측정 솔루션인 Gocator 40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Gocator 4000 시리즈는 기존 LCI 기술의 동축 버전으로 기존 비축 광학계의 물리적 한계를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Occlusion과 Edge Blur를 최소화하여 미 측정된 구간 없이 높이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고, 곡선 모서리나 급경사가 있는 시료 등의 단차가 있는 영역에서도 사용 가능하여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Gocator 4000 시리즈는 최대 85도의 기울기를 측정할 수 있는 높은 NA를 자랑한다.


그림자 현상 없이 Wire, Hole, Pin, Ball 등의 측정 대상물의 측면 영역까지 전부 측정할 수 있고, 디스플레이 분야에서도 약 70μm 두께의 도포액의 측면 경사가 있는 영역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Gocator 4000 시리즈는 정밀한 3D 형상 측정을 위한 우수한 X-해상도와 최적의 Z-성능을 제공하고, Z-Sub sampling을 탑재하여 FOV와 X-resolution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속모드가 가능하다.


최대 20kHz의 스캔 속도를 지원하고, 빠른 처리 속도로 In-line에서 탁월한 높이/두께 측정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앤비젼 관계자는 “Gocator 4000 시리즈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정밀하고 빠른 측정 솔루션으로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