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 AS 파트너 인증...MSP 선도할 것”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마이크로소프트(MS) 탑티어 파트너 티디지가 ‘애저 스페셜라이제이션(이하 AS)’ 파트너 인증을 새롭게 획득했다고 밝혔다.  

 

AS는 고객 사례에서 성과를 입증해야만 주어지는 인증 자격으로 ‘MS Azure 플랫폼’에서 특정 솔루션의 기술 표준에 부합하는 전문 지식과 기술 경험에 대한 검증을 통과한 파트너사에게 마이크로소프트가 수여하는 공식 인증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증은 ‘Infra & DB Migration’ 분야에 특화된 기술로  티디지는 인프라 및 데이터베이스를 MS Azure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기술역량뿐만 아니라 심층 지식과 함께 특정 자격을 보유하는 등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관계 구축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면서 성공사례를 통해 ‘AS’ 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티디지는 글로벌 금융기업을 비롯한 물류·제조·유통 고객사들과 AI 및 머신러닝, 데이터 분석, 보안,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최적의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도입 및 전환 컨설팅 ▲클라우드 환경 설계·개발·구축 등 기술지원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운영·사후관리까지 MS 체계적인 클라우드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업계 탑티어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와 관련 티디지 김주영 총괄사장은 "데이터 관리와 보안이 생명인 금융기업과 글로벌 IT 및 제조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들이 안전하게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할 수 있는 최적의 경로를 제공하고 효율적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비용과 운영 측면에서 최적화된 Azure 네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 만들어간 성공 사례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스페셜 파트너 인증으로 이어지면서 토털 클라우드 MSP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