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터크, 새로운 HF RFID 리드/라이트 장치 출시로 소형 RFID 추적 기술 혁신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산업 자동화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터크(Turck)가 최신 제품 라인인 M12 디자인의 새로운 HF 리드/라이트 헤드를 발표했다. 이 소형 RFID 기술은 제한된 산업 공간에 쉽게 통합되며, 공장 자동화 과정을 더욱 간소화하는 높은 정밀도를 제공한다.


터크의 새로운 HF 리드/라이트 헤드는 12mm 나사산 배럴 크기로 제공되어 다양한 환경 설정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네 가지 다른 변형으로 제공되는 이 나사산 배럴 HF 시리즈는 최대 17mm 또는 37mm의 감지 범위를 가진 플러시 및 비플러시 페이스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이 새로운 RFID 솔루션은 작은 공간 설치가 가능한 소형 포맷 인-메탈 태그를 자랑하며, ISO 15693 NFC 타입 5를 포함한 라디오 통신 및 프로토콜 표준을 준수한다. 새로운 HF 헤드는 크롬 도금된 황동 하우징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열악한 환경 설정에서도 견딜 수 있는 IP67 보호 등급을 가진다.


버스 모드 버전으로 제공되는 이 HF 리드/라이트 헤드는 하나의 RFID 인터페이스 포트에 최대 32개의 HF 리드/라이트 장치를 연결할 수 있게 하여 읽기/쓰기 위치의 가격을 절감한다. 


터크의 새로운 RFID 솔루션은 –25도에서 70도에 이르는 극단적인 운영 온도에서도 설치할 수 있어, 극한의 산업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CE, FCC, IC, UL, 및 MIC 규제 표준 준수 인증을 자랑한다.


터크의 BL Ident 시스템은 식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터크의 제품 라인업 이름이다. 이에는 새로운 M12 형태 계열과 같은 센서 및 리드/라이트 장치, 그리고 RFID 코드를 네트워크 데이터 패킷으로 변환하는 어댑터가 포함된다. ident 제품군은 HF(고주파: 13.56 MHz) 및 UHF(초고주파: 840에서 960 MHz) 대역 모두를 위한 제품을 포함한다.


터크의 새로운 소형 M12 HF 리드/라이트 헤드는 제조업, 물류 및 재고 관리 등의 분야에서 설치할 수 있다. 공장 바닥의 도구 추적부터 창고 재고 관리에 이르기까지, 이 새로운 RFID 솔루션의 공간 효율성과 정밀한 식별 능력은 이러한 산업 작업의 생산성과 성능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RFID 기술이 지속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엔지니어들은 공간 효율성과 작업의 정밀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고 있다. 터크의 새로운 M12 HF 리드/라이트 센서와 같은 솔루션은 정밀도와 향상된 성능을 약속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유사한 RFID 기술을 찾는 이들에게 유망한 선택이 될 수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