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화낙, 최신 결합형 PLC/CNC 모션 컨트롤러 공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화낙(FANUC) 아메리카 코퍼레이션이 최근 최신 결합형 PLC/CNC 모션 컨트롤러인 '파워 모션 i-MODEL A 플러스(PMi-A 플러스)'를 공개했다. 


전 세계 사용자들은 CNC 공작기계에 대한 화낙의 제어 및 서보 기술, 신뢰성 및 지원을 신뢰하지만, PMi-A Plus는 일반 모션 제어 장비에 화낙 제어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외신에 따르면, MODEX 전시회에서 출시된 PMi-A Plus는 화낙의 새로운 Alpha i-D 시리즈 서보 및 드라이브를 제어하여 화낙 CRX-10iA가 관리하는 자동 스토리지 검색 시스템을 구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방문객들은 협동 로봇 빈이 다양한 제품을 피킹하는 동안 PMi-A Plus가 7개의 축을 동시에 정확하게 제어하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화낙 아메리카의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이 데모는 화낙의 공장 자동화 및 코봇 제품 라인이 함께 작동하여 원스톱 공장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보여준다"며 "협동 로봇과 완벽하게 통합된 화낙의 CNC는 자동화 창고 셀의 모든 부분에 화낙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CRX 코봇은 화낙의 로봇 온사이트를 통해 통합되어 화낙 코봇 또는 로봇을 화낙 CNC에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최대 4대의 화낙 코봇 또는 로봇을 하나의 화낙 CNC에 연결할 수 있어 진정한 무조명 생산을 실현할 수 있다.


PMi-A Plus가 자동화 셀의 컨트롤러 역할을 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프로그래머블 로직 컨트롤러가 필요하지 않다. 이 데모에서 소개된 다른 화낙의 기술로는 빠른 처리 속도와 안전한 연결성을 갖춘 내구성이 뛰어난 터치스크린 HMI를 제공하는 화낙의 새로운 산업용 PC iPC가 있다. 맞춤형 그래픽 화면은 화낙 Picture로 구현되어 간단한 조작성을 보장한다.


Power Motion i-MODEL A Plus는 여러 대의 산업용 장비를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프로그램을 동시에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다. 최대 32개의 제어 축을 최대 10개의 독립적인 제어 경로로 그룹화할 수 있으며 각 경로에는 최대 24개 축과 4개 축의 동시 모션이 포함된다. PMi-A Plus의 고급 기능을 사용하면 위치, 속도, 토크 및/또는 압력 피드백을 사용하여 유연한 모션 제어가 가능하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