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보쉬, 분진 제거 솔루션 캠페인 전개...안전 인식 확장한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집진 시스템 및 청소기, 엑스퍼트 SDS Clean 액세서리 시리즈 등 소개

 

보쉬 전동공구(이하 보쉬)가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캠페인을 연중 전개한다고 이달 13일 전했다.

 

이번 솔루션 캠페인은 건설·건축·인테리어 등 분야 작업자의 안전과 건강 보호 인식을 넓히기 위한 활동이다. 보쉬는 분진 제거 시스템을 강조한다. 이 시스템은 분진이 발생하는 지점에서 집진을 수행하고, 전동공구에 결합하도록 설계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개된 집진 솔루션은 로터리 해머로, 콘크리트·석재·벽돌 등 드릴링 작업 시 활용되는 GDE 16 Plus, GDE 18V-12, GDE 18V-16, GDE 68/162 등 집진 시스템이다. 보쉬는 여기에 EXPERT SDS Clean 어댑터, EXPERT SDS Clean plus-8X, max-8X 등의 집진 액세서리도 함께 공개했다.

 

이 중 EXPERT SDS CLEAN은 콘크리트 철거 작업에 특화된 기술로, 분진 감소 드릴링을 통해 작업 중단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쉬는 올해 목재 분진 제거를 포함해 각종 분진 제거 솔루션 시스템을 갖춘 제품을 출시할 방침도 마련했다.

 

보쉬 관계자는 “최적의 분진 솔루션을 통해 작업자의 건강을 위협하는 분진 입자를 줄이면서 쾌적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을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