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바이스트로닉, SIMTOS 2024서 주력 및 신형 장비 공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총 8개 장비 전시...고출력 파이버 레이저부터 SW 솔루션까지 총출동

 

바이스트로닉코리아(이하 바이스트로닉)가 내달 1일부터 닷새간 경기도 일산 전시장 킨텐스에서 개막하는 제20회 서울공작기계전(이하 SIMTOS 2024)에 참가해 각종 장비와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 바이스트로닉이 공개할 장비는 총 8대로, 주력 장비 4개와 신규 장비 4대로 구성됐다. 여기에 5개의 컨설팅 코너를 구축해 설계 단계에서 자동화 시스템 적용까지 국내 임가공 업체에게 생산 공정에서의 혁신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SIMTOS 2024 전시장에 배치되는 바이스트로닉 신규 장비는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 ByCut Star 3015 30kW, 자동화 시스템 ByTrans Eco 3015, 소형 절곡기 ByBand Smart E 55, 절곡기 ByBend Smart Star 80 + Mobile Bending Robot 등이다.

 

 

이 중 ByCut Star 3015 30kW는 바이스트로닉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최신 스마트 기능을 담아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설계로 알려졌다. 이번 전시장에서는 혼합 가스(MixGas) 절단 기능을 활용해 연강 절단 과정을 시연한다.

 

바이스트로닉은 해당 신형 장비를 비롯해 전작 대비 개선된 기능을 적용한 ByBand Smart 160, 통합 소프트에어 솔루션 BySoft Suite 등을 부스에 내놓고 참관객의 시선을 이끌 계획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