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진짜' 도움이 되는 머신비전 기술 소개! 27일부터 세미나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머신비전 분야 최신 기술과 적용 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가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진행된다 .

 

머신비전 기술은 스마트제조 구현의 핵심 기술 중 하나다. 최근 딥러닝, 로봇, 3D 센서와 융합해 머신비전 기술은 더욱 첨단화되고 있으며 자동화를 필요로 하는 모든 산업에 필수요소가 되고 있다. 

 

이에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는 업계 리딩 기업이  머신비전의 최신 기술 동향과 적용 사례를 소개하는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를 진행한다. 

 

3월 27일에는 앤비젼이 '비전 검사 한계를 극복하는 광학 기술 및 조명 솔루션', 라온피플의 '생성형 AI와 MLaaS를 이용한 머신비전 AI 혁신', 포스로직의 'FLImaging 라이브러리와 정밀한 비전 검사',  nsnex Technologies의 '딥러닝 소프트웨어'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3월 28일에는 화인스텍의 '2D 검사 어려움을 해결하는 Photometric 솔루션', 앤비젼의 '고성능 라인 3D 솔루션', 루시드비젼의 'CMOS Sensor 발달에 따른 GigE Vision'의 방향 등이 발표된다. 

 

마지막 29일에는 EURESYS가 'high-speed acquisition의 미래'에 대해 소개한다. 

 

(사)머신비전산업협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실제 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머신비전 기술을 소개한다. 머신비전은 스마트 제조에 필수 요소다.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세미나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242)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