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I 폰’ S24 공개한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서울 네 곳서 갤럭시 S24 시리즈 AI 기능 체험 공간 마련

통역·번역·검색·촬영·편집 등 새로운 AI 콘텐츠 꾸며

“각종 AI 기능을 몰입해 체험하는 공간 마련”

 

삼성전자가 이달 31일 출시로 알려진 갤럭시 S24(Galaxy S24)를 공개한 가운데, 서울 주요 거점 네 곳에 갤럭시 S24 체험공간 ‘갤럭시 스튜디오’를 줄지어 론칭한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소재 신세계 센트럴시티에 처음 문을 열었다. 이어 오는 23일에는 삼성강남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삼성스토어 홍대 등에도 본거를 마련했다.

 

해당 행사장에서는 인공지능(AI) 기능이 탑재된 갤럭시 S24를 체험할 수 있는데, 여기에는 실시간 통역, 책·기사·음성 등 번역 콘텐츠, 실시간 구글 검색, AI 카메라 촬영, AI 사진 편집 등 기능이 대표적이다. 특히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체험존에서는 웹 서핑, 유튜브 시청 중 화면에 동그라미를 그린 후 구글에 궁금한 정보를 검색하는 신기능 체험이 가능하다.

 

아울러 ‘AI 포토 부스’에서는 걸랙서 S24 시리즈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활용해 밤 하늘 테마의 배경에서 인물 촬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향후 푸드·도서·패션·펫·게임·여행 등으로 주제를 확장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할 방침이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각종 AI 기능을 몰입해서 체험하도록 마련된 공간”라며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일상생활을 더 쉽고 편하게 만들어주는 AI 폰의 세계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