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로크웰, 다양한 복지제도로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년도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년친화강소기업은 고용유지율, 일생활균형, 임금, 고용안정, 혁신역량 등의 측면에서 우수해 청년에게 추천할 만한 중소·중견기업을 의미하며, 올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533개의 기업이 선정됐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고용노동부의 심사 결과, 청년층이 선호하는 높은 수준의 복지 및 복리후생을 제공하며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는 등 여러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청년 친화적이고 우수한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더 나은 일자리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일·삶의 균형 분야에서 유연근무제, 특별휴가제, 건강검진비지원, 자녀양육지원을 지원하고, 복지·복리후생 분야에서는 휴게시설 및 복지공간 제공, 자기개발비지원, 성과급 및 스톡옵션 지급 등 여러 제도를 도입하며 노력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이용하 대표는 “새해부터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청년직원들이 일하기 좋고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동시에 기업도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