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MATOF 2023] 씨엠엘아시아, 파이프벤딩기 차별화 나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한국에 무멘드릴 파이프벤딩기, 링롤러 벤딩기, 플랜징, 노칭기, 확관기를 공급하고 있는 씨엠엘아시아는 SMATOF 2023에서 제품 차별화를 강조하며 시장 우위를 점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Ercolina의 무멘드릴 벤딩기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경쟁사에 비하여 타원율이 좋아서 벤딩 품질이 좋은 것이 특징이라고 씨엠엘아시아 측은 설명했다.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는 2023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은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씨엠엘아시아는 무멘드릴 파이프벤딩기를 주력으로 제품 차별화를 앞세워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파이프 재질 및 형상에 관계없이 벤딩할 수 있으며 고장진단 장치가 있어서 사용자가 바로바로 고장 조치를 할 수 있다. 또한 벤딩 입력 각도를 9개까지 입력할 수 있어 매번 벤딩 각도를 입력할 필요가 없는 점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의 전원은 220V 단상과 3상이 있어서 편리하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창원컨벤션센터가 첨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경남로봇산업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SMATOF 2023은 올해 8회째를 맞는 제조자동화 전문 전시회로서 105개 업체가 400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