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미쓰도요,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 갖춘 새로운 높이 게이지 출시

URL복사

 

미쓰도요(Mitutoyo America Corporation)은 Mitutoyo LH600F/FG 선형 고측정 시스템(Linear High Measurement System)의 출시를 발표했다. 


LH600F는 미쓰도요 선형 높이 게이지 라인의 최신 모델로, 자체 일본 시설에서 제조된 고정밀 스케일 유닛과 고정밀 안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동급 최고의 정확도와 함께 몇 가지 기능과 이점이 추가되었다.


LH-600F는 이제 쉽고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버튼을 누르거나 터치스크린 아이콘을 통해 측정할 수 있다. 


LH-600F의 회전 및 조정 가능한 디스플레이는 전면 및 후면 방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USB 및 RS232C 출력 기능을 유지하면서 유선 또는 무선으로 데이터를 Excel 또는 SPC 소프트웨어로 직접 전송할 수 있는 Digimatic 출력을 포함한 새로운 출력 옵션이 있다.


LH-600F에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됐다. 


새로운 자체 검사 기능은 엔코더의 먼지나 기름을 감지하여 기기가 깨끗하고 정확한 측정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이제 이전 판독값에서 단위, 분해능 및 델타 측정을 즉시 변경할 수 있다.


에어베어링 시스템을 사용하면 높이 게이지를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세미 플로트 모드를 사용하면 무거운 부품도 측정하는 동안 더 쉽게 미끄러질 수 있다.


전동 기능은 각도, 볼트 구멍 원을 측정하는 2D 모드와 함께 향상된 반복성과 재현성을 제공한다.


부피 부품의 핸즈프리 반복 측정을 위해 새로운 선택형 풋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브 옵션 및 프로브 위치를 전환하여 더 나은 직각도 및 진직도 측정도 가능하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