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엔시스코리아, 2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총 6개 부문에 수상 영예

공정성·리더십·자부심 등 항목에서 최고점 기록

 

엔시스코리아가 ‘GPTW 인스티튜트(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기업 구성원을 대상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선도하는 회사를 선정해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신뢰·자부심·동료애 등 신뢰경영지수와 경영철학·비전·제도 등 기업문화 전반을 평가 척도로 삼는다. 시상식은 미국, 유럽, 중남미 국가 등 세계 97개국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시스코리아는 ‘대한민국 여성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 부문에 선정됐다. 개인 수상으로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부문에 문석환 대표이사, ‘GPTW 혁신리더’는 김은희 매니저, ‘자랑스런 워킹맘’에는 오정원 매니저가 선정됐다. 이를 종합해 엔시스코리아는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해 이번 시상식에서 최종 7위를 기록했다.

 

엔시스코리아는 재택근무제 및 유연근무제 도입, 인재 영입 및 경력단절 프로그램 제공, 직원 구성 비율 일관적 유지 등을 통해 직원 및 구성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엔시스코리아는 이를 기반으로 이번 시상식에서 호성적을 기록했다.

 

문석환 엔시스코리아 대표는 “엔시스코리아가 2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기업문화와 조직 가치를 인정받은 것으로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엔시스는 앞으로도 구성원의 행복과 성장을 돕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구성원 및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