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파스토, 군포에 18호 풀필먼트 센터 오픈...‘파스토 유니버스’ 확대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동군포 IC와 인접한 군포 복합 물류 터미널 내 입점해 빠른 배송에 강점

 

파스토가 경기도 군포시 부곡면에 신규 풀필먼트 센터를 추가 오픈한다.

 

파스토는 지난 9월 군포복합D센터와 H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1,500평 규모의 군포복합C센터를 추가 오픈해 18시까지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스토는 지난 10월 ‘파스토 유니버스’를 출범한 이래로 전국 주요 거점에 풀필먼트 센터를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군포복합C센터는 파스토가 오픈한 18번째 풀필먼트 센터다.

 

파스토 유니버스는 판매자와 물류 기업, 구매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체계를 의미하며, 파스토를 중심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한 보편적인 표준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국내 물류의 요충지인 군포 복합 물류 터미널에 위치해 집하 및 이동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상대적으로 보관 비용도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이다.

 

특히 SKU 수가 많고 검수, 검품이 까다로운 패션 의류 카테고리에 물류 경험이 풍부한 인원이 다수 배치되어 해당 카테고리 브랜드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파스토의 시너지 사업을 총괄하는 문필 리드는 “1만 평 이상의 메가 센터를 직영으로 구축하고 운영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지역 거점 센터에도 적용시키고 있다. 센터 규모와 관계없이 고객에게 표준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파스토의 시스템과 인프라를 지원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기존의 많은 물류 센터가 체계적인 프로세스 및 시스템이 없어 재고관리, 오배송 등의 문제로 효율성 개선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파스토 유니버스를 통해 높은 수준의 표준화 풀필먼트 서비스를 운영하고 함께 사업을 성장시켜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