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 9월 분양 진행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섹션 오피스인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가 지난 1일부터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섹션 오피스는 규모가 큰 업무용 빌딩 공간을 잘게 분할한 모듈형으로 설계, 사용자가 필요한 만큼만 분양받을 수 있게 한 것이다. 

 


시흥시 장현지구 내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 지상 10층, 1개 동에 오피스 350실과 상업시설 27실로 구성된다. 오피스는 25.65㎡(전용면적 기준)부터 48.01㎡ 등의 타입으로 공급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 오피스는 트리플 환승 예정인 시흥시청역 옆에 위치하는데, 서해선과 신안산선(2025년 개통), 월곶판교선(2026년 개통) 등 3개 전철망을 연결, 서울은 물론 수도권 주요 비즈니스 거점으로 연결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있어 서울과 인천, 경기권 주요 도시를 쉽게 오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구축되어 있는 배후의 산업단지나, 시흥시가 월곶에서 시화MTV까지 이어지는 구간에 관광·레저·의료·첨단산업을 육성한다는 ‘K=골든코스트’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으며, 시흥시청역을 중심으로 복합환승센터, 복합행정타운, 체육공원 조성사업도 계획 중이어서 이에 따른 수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