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 “2개동 209세대 분양”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양양 스위트엠(SWEET M) 디오션이 분양에 나선다.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신태양건설이 시공을 맡은 이 단지는 강원도 양양군 일대에서 지하 1층~지상 29층 규모의 2개동 총 209세대를 일반분양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동해 오션뷰(일부세대 제외)가 가능한 이 아파트는 자연 채광과 환기를 고려한 판상형 구조를 도입했고, 60m의 동간 거리를 확보했다고 한다.

 


사업지는 강원도 양양군 일대로 양양종합터미널(운영중)을 비롯해, 하나로마트(예정), 동해북부선 양양역(예정), 양양경찰서(신설확정), 양양국제공항 등과 인접해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운대와 속초를 잇는 동해고속도로와 가깝고,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양양 국제공항을 이용하면 제주도 및 동남아 직항 여행(22년 현재 31개노선 취항)도 가능하다고 했다. 


그는 강릉에서 제진을 잇는 동해북부선 양양역이 개통(2027년 예정)되어 있으며, 동서고속화철도(2026년 개통 예정)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송이조각공원, 남대천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낙산도립공원, 낙산해수욕장, 설해원 온천 등이 있다”며 “설악산 여행도 가능하며 영랑호CC, 델피노CC, 설악쏘라노, 파인리즈CC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