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 성안당과 교육사업 위한 MOU 체결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집합건물관리산업 종사자 대상으로 한 교육의 질적 향상 및 양적 확대 기대

 

사단법인 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와 스마트 미디어그룹 운영사인 (주)성안당이 교육사업 시너지 확대를 위해 8월 31일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협회 측에서는 원동일 협회장, 서경식 상임부회장, 최종권 사무총장, 조길익 이사가 참석했고, 성안당 측에서는 이준원 (주)성안당 대표, 차정욱 이사가 참석했다. 

 

법무부 산하 단체인 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이하 협회)는 전국에 300만 명 가량이 종사하고 있는 집합건물관리산업의 발전과 입주사의 업무 및 사업환경 증진을 위해 설립됐다. 

 

협회는 '집합건물관리사' 자격증 제도 운영을 통해 종사자의 전문성을 제고해 권리와 이익을 확보하고자 활동하고 있다. 지부를 늘려가고 있는 협회는 하반기에 전주, 부천, 용인 등의 지역에 지부를 개설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파트너인 성안당은 지난 1973년 설립된 이래 기계, 전기, 전자, 컴퓨터 등 관련 기술 도서 출판뿐 아니라 기술, 공학, 컴퓨터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강좌도 온라인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다. 

 

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는 집합건문관리산업 종사자에 대한 교육, '집합건물관리사'를 위한 교육을 확대하기 위해 가장 적합한 파트너인 성안당과 MOU 체결을 통해 교육의 질적 향상과 양적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협회는 집합건물관리사 자격증 관련 교육을 준비 중이며,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별 지부를 순회하며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