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폼랩, 산업용 SLS프린터 퓨즈1+30W와 나일론11 CF 파우더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2배 빠른 출력속도의 고성능 산업용 SLS프린터 퓨즈1+30W

강력한 탄소섬유 강화소재 나일론11 CF 파우더

 

폼랩이 산업용 SLS 3D프린터인 ‘퓨즈1+ 30W’의 출시를 발표했다.

 

퓨즈1 SLS 3D프린터의 성공을 기반으로 개발된 퓨즈1+ 30W는 강력한 레이저뿐만 아니라 컴포넌트를 통합해 새로운 고성능 소재와 탁월한 처리량을 제공하므로 고객이 사용 중인 부품을 최대 두 배까지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퓨즈1+ 30W는 뛰어난 검류계 시스템과 강력한 레이저 및 초당 최대 12.5 미터의 빠른 스캐닝 속도를 기반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수준의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폼랩은 퓨즈1+ 30W와 함께, 이 프린터의 최종재 사용을 위해 설계된 폼랩 SLS 재료 라이브러리에 새롭게 추가되는 ‘나일론 11CF 파우더’도 선보였다. 새로이 출시된 나일론 기반 탄소섬유 강화 파우더를 이용하면 사용자들은 강력하지만 가벼운 부품을 자체 제작할 수 있다.

 

맥스 로보브스키 폼랩 CEO 겸 공동창업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퓨즈1+ 30W로 우리는 SLS 3D프린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면서 기업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 수준으로 진정 빠르고 높은 처리량의 SLS 프린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퓨즈1+ 30W’는 산업용 역량을 합리적 가격대로 제시하는 제품이다. 안정성과 효율적인 전체 워크플로우를 고려해 설계된 이 제품은 새로운 컴포넌트를 통합해 처리량과 재료 성능을 개선하는 동시에 작지만, 밀도 있는 생태계로 운영된다.

 

퓨즈 시리즈 하드웨어와 폼랩 소프트웨어는 출력 설정에서 파우더 회수 및 혼합까지 전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그 결과물은 며칠이 아닌 몇 시간 내에 고성능 부품을 제작하는 SLS 프린터다.

 

퓨즈1+ 30W의 출력 역량을 지원하는 폼랩의 최신 재료인 나일론11 CF 파우더는 반복적 충격을 견딜 수 있는 가볍고 견고한 부품을 제작할 수 있어 금속 부품, 내충격성 장비 및 기능성 합성 시제품의 대체재 또는 예비 부품을 만들기에 이상적이다.

 

폼랩 고객은 ‘나일론 11 CF 파우더’를 이용해서 나일론과 탄소섬유의 장점을 실현할 수 있다. 높은 경도와 탁월한 강성을 요하는 최종재를 출력하기에 완벽한 고도로 안정적인 고성능 재료라고 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