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헥사곤, SIMTOS 2O22서 ‘제조 공정 통합 솔루션’ 선보인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헥사곤의 매뉴팩처링인텔리젼스 사업부(이하 헥사곤)이 오는 대한민국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헥사곤은 SIMTOS에서 ▲스캐닝 자동화 솔루션 ▲Absolute Arm ▲브리지 CMM/광학식 CMM 등 다수 측정 장비 ▲CAD/CAM/CAE 소프트웨어 ▲역설계 솔루션 등을 선보인다. 전시품과 고객 성공 사례 영상을 함께 전시해, 관람객이 해당 제품 도입 후 효과를 가늠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SIMTOS 2022에 전체 헥사곤 사업부가 함께 참가한다는 점에서 뜻깊다. 이는 자사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제조 공정에 맞게 합쳐 ‘통합적인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함이다.

 

헥사곤 관계자는 “대한민국 제조 분야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헥사곤은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면서 “생산에 필요한 전문 CAD/CAM/CAE 소프트웨어 등 품질 향상에 필요한 정밀 측정 기기, 공장 장비 및 데이터 관리에 필요한 시스템을 고객에게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ack to the Basics’를 전시 주제로 삼은 SIMTOS 2022는 코로나19로 소원해진 대면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확대하고, 나아가 내수 및 수출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독일, 이탈리아, 대만, 중국 등 27개국 800개 기업이 최신 제품 및 산업 트렌드를 제공할 계획인 만큼 동종업계 관계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