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디월트, 목재 작업에 특화된 충전 네일러 및 멀티커터 출시

URL복사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다양한 목재 작업 현장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충전 네일러 2종’과 ‘공압식(에어) 네일러 4종’, 그리고 ‘12V MAX 브러쉬리스 충전 멀티커터(DCS353)’를 출시했다.

 

디월트의 ‘공압식(에어) 네일러 4종’은 타정 후 못 자국을 거의 남기지 않아 완벽한 작업이 가능해졌다. 또한,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작업자들의 손목 피로도를 줄였으며 우수한 그립감으로 작업자의 손에서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충전 제품인 ‘20V MAX XR 18 GA 충전 네일러(DCN680)’와 ‘20V MAX XR 16 GA 충전 네일러(DCN662)’는 고출력 XR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해 우수한 가동 시간을 제공하고, 강력한 파워로 단단한 목재에서도 무리 없이 작업할 수 있다.

 

디월트의 출시 제품 중 ‘16 GA 공압식(에어) 네일러(DWFP71917)’, ‘18 GA 공압식(에어) 네일러(DWFP12233)’는 자체 특허 기술인 ‘스마트 포인터(Precision Point)’ 기능을 탑재해 목재 표면 손상 및 반동으로 인한 작업자의 피로도를 최소화하여 범퍼샷 등의 연발 작업에 최적화됐다.

 

 

디월트의 공압식(에어) 네일러 제품은 별도의 윤활유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단발 및 연발 작업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에는 작동 모드 전환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어, 작업 도중에도 빠르게 모드를 전환해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12V MAX 브러쉬리스 충전 멀티커터(DCS353)’는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파워와 우수한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해 단단한 목재 작업에도 작업자의 수월한 작업을 도우며, 듀얼 포지션 및 가변 속도 조절 트리거 기능이 탑재돼 용도에 맞는 최적의 속도와 작업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헬로티 조상록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