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디월트, 협소 공간에서 43도까지 작업되는 그라인더 출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협소한 작업 현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20V MAX 브러쉬리스 플랫헤드 그라인더(DCG405FN)’ 베어툴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20V MAX 브러쉬리스 플랫헤드 그라인더’는 기어케이스를 획기적으로 낮춰 타이트한 공간에서도 최대 43도까지 작업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현장 작업자들은 공간 확보가 어려웠었던 협소한 작업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M10 스핀들을 장착해 4인치와 5인치 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다른 공구를 함께 사용하거나 갈아 끼울 필요 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고출력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해 한층 더 강력한 파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가동 시간까지 제공해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해당 그라인더는 전동공구 본체만으로 구성된 베어툴 제품으로, 배터리와 충전기를 별도 구매해서 사용 가능하다.

 

‘20V MAX 브러쉬리스 플랫헤드 그라인더’에는 과부하 시 날 회전을 멈추는 E-클러치 기능이 추가됐다. 작업장에서 종종 발생하는 모재 킥백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작업 중 모터에 침투되는 분진을 최소화하기 위해 본체 하단에 메쉬가드를 장착해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다.

 

 

이번 그라인더는 주로 사용하는 손에 따라 사이드 핸들 장착이 가능하며, 원터치 휠 가드가 적용돼 별도의 특수 공구 없이 가드와 휠을 쉽게 조정 및 교체할 수 있다.

 

헬로티 조상록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