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필츠, 안전 카드 ‘PMCprotego S3’ 출시로 드라이브 통합 안전 모션 솔루션 확장

URL복사

헬로티 임근난 기자 |

 

 

안전 자동화 전문기업 필츠가 새로운 안전 카드 ‘PMCprotego S3’ 출시로, 드라이브 통합 안전 모션 솔루션 PMCprotego DS를 확장하여 EN 61800-5-2에 따른 안전 모션 감시 기능을 추가했다.

 

이러한 기능들 덕분에, 이제 엔지니어링 도구 PASmotion을 통해 애플리케이션별로 오류에 대한 대처를 유연하고 개별적으로 미리 구성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기계의 가동 중단 시간이 단축되므로 안전 요구사항이 매우 다양함에도 불구하고 플랜트는 항상 최대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다. 이는 플랜트의 높은 가용성을 보장한다.

 

추가적인 안전 모션 감시 기능에는 △안전하게 감시되는 방향(SDI-M), △안전하게 감사되는 증분(SLI-M), △안전하게 감시되는 속도(SLS-M), △안전하게 감시되는 작동 중지(SOS-M), △안전하게 감시되는 위치(SLP-M), △안전하게 감시되는 속도 범위(SSR-M)가 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 덕분에 PMCprotego S3는 엔지니어링에 있어서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안전한 통신을 통한 안전 기능이 유연성 제공

 

PMCprotego S3의 안전하고 빠른 통신은 실시간 이더넷 SafetyNET p RTFL을 통해 이루어진다. 또한, 이를 통해 이제 안전 카드가 탑재된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드라이브 간에 안전한 상호 통신이 가능하다. 안전 카드 SafetyNET p RTFL의 출력도 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유연한 사용성은 배선에 들어가는 수고를 줄여 하드웨어 비용이 절감된다.

 

완전 개방형 패키지로 줄어든 수고

 

SafetyNETp를 통해 이제 드라이브 통합 솔루션을 소형 컨트롤러 PNOZmulti 2에 직접 연결할 수도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시판 중인 인기 있는 모터 유형과 피드백 시스템에 개방되어 있으며 EtherCAT 및 Profinet을 통한 표준 통신도 지원한다.

 

따라서 안전 드라이브 솔루션과 안전 컨트롤러로 구성된 완전 개방형 패키지가 제공되며, 이는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이러한 개방성은 기계류 제조업체에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하여 추가적인 비용과 수고를 줄여준다.

 

시운전 속도를 높이는 도구

 

빠른 시운전을 위해 엔지니어링 도구 PASmotion은 안전 카드의 파라미터를 설정하는 것뿐 아니라 서보 증폭기와 모션 컨트롤러를 하나의 도구에서 구성하는 것도 지원한다. 사용자는 인증된 블록을 사용하여 엔지니어링 도구에서 ‘자신의’ 기능을 신속하게 조립할 수 있다. 블록은 쉽게 연결 및 조합할 수 있고, 입력 및 출력은 자유롭게 개별적으로 할당 가능하다.

 

또한, 가상 입력 및 출력을 SafetyNET p RTFL을 통해 매핑할 수 있는 한편, 물리적 입력 및 출력을 그래픽 편집기의 안전 기능에 매핑할 수 있어 시간을 더욱 절약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자는 유연하고 직관적인 구성의 도움을 받아 개별 드라이브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시간이 절약되고 빠른 시운전이 보장된다.

 

원스톱 드라이브 구성

 

또한, 필츠는 PMC 제품군(Pilz Motion Control)의 솔루션을 포함한 완전한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신규 및 기존(리트로핏) 플랜트에 둘 다 적용된다.

 

필츠의 완전한 원스톱 패키지는 전체 드라이브 구성에 투입되는 시간을 최소화한다. 그 결과 플랜트의 시운전이 더욱 쉬워진다. 특히 패키징 기술이 여기에 해당하는데, 이 분야에는 안전하게 조율해야 하는 축의 개수가 아주 많기 때문이다.

 

기계류 제조사와 운영업체를 가릴 것 없이, 신속한 애플리케이션별 솔루션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전체적인 생산성이 향상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