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볼보, D2.6엔진 5톤급 소형 굴착기 'ECR58F' 출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헬로티 조상록 기자 |

 

볼보그룹코리아가 2022년형 신제품인 5톤급 소형 소선회 굴착기 'ECR58F'를 출시했다.

 

ECR58F는 새로운 F시리즈 디자인 컨셉으로 소선회 특성에 맞는 새로운 차체 설계와 국내 현장에 꼭 필요한 편의사양을 추가 장착한 장비로, 새롭게 적용되는 국내 배기가스 환경 기준인 EU Stage 5를 충족하는 친환경 볼보 D2.6 엔진을 장착했다.

 

먼저, HD급 후방카메라 모니터와 사각지대 없이 탁 트인 작업시야는 더 넓어진 운전 공간과 함께 작업 안전성을 높여준다. 새로운 타입의 조그 셔틀 스위치로 조작이 가능한 5인치 컬러 I-ECU 디스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작업장치 세팅 및 각종 다양한 작업 기능 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기능의 좌우 콘솔 일체형 고급 서스펜션 시트를 표준 장착하여 장시간 작업 시에도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ECR58F는 작업성능에서도 첨단 기술의 고성능 유압시스템을 적용, 작업에 따라 볼보 엔진과 연동하여 최적의 작업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적은 연료소모로도 강력한 굴착력과 높은 인양 성능을 제공한다.

 

ECR58F는 자동 2중 안전 장치의 새로운 퀵 핏을 장착하여, 수동식 안전핀 없이 빠르고 안전한 버킷 탈·부착이 가능하며, 내구성이 강화된 옵셋 작업장치는 소선회 협소 공간의 작업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이 밖에도 실내 I-ECU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 주요 장비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각종 주요 기능품 및 오일 필터류를 접근이 편리하도록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및 일상 정비 점검이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한 볼보 특허 유압 오입 필터링 시스템은 탱크 오일 주입시나 오일 리턴 시 효과적인 필터링으로 오일 수명을 연장시켜 준다.

 

볼보그룹코리아는 신제품 ECR58F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볼보 안성센터에서 사전 시승 예약을 통해 직접 시승을 할 수 있는 고객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