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하이퍼썸, Powermax SYNC 공기 플라즈마 시스템 3종 출시

10월부터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중남미 파트너사에 공급 중...글로벌 배송은 내년 1월부터

URL복사

헬로티 이동재 기자 |

 

 

하이퍼썸이 새로운 Powermax SYNC 공기 플라즈마 시스템 3종을 출시했다. 하이퍼썸은 미국계 산업용 절단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다.

 

새롭게 출시된 차세대 Powermax65/85/105 시스템은 내장형 인텔리전스와 일체형 카트리지 소모품이 탑재됐다.

 

Powermax SYNC와 SmartSYNC 토치는 기존의 5단 소모품 스택업을 컬러 코딩된 일체형 카트리지로 대체했다. 각 카트리지에 적용된 기술이 정확한 암페어 수, 공기 압력, 작동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해, 새 카트리지가 필요한 경우 이를 작업자에게 알린다.

 

SmartSYNC 토치 컨트롤은 작업자가 전원공급장치에 가지 않고도 암페어수를 조절하고 카트리지를 교환하도록 해준다. 카트리지가 일체형으로 생산돼, 시스템 내에 모든 것이 완벽하게 정렬되고 최적화돼 있다.

 

Powermax 시스템용 Hypertherm 카트리지는 기존 소모품에 비해 수명이 최대 2배 더 길며, 한층 더 깔끔하게 절단한다. 또한, 카트리지는 스타트, 아크온 시간과 같은 데이터를 추적해 추세를 파악하고 더욱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케 한다.

 

에릭 브린 하이퍼썸 Powermax 팀매니저는 “Powermax SYNC 시리즈는 사용이 매우 쉽고, 지금까지 출시된 그 어떤 공기 플라즈마 시스템보다 운용 비용이 저렴하고 성능이 뛰어나다”면서 “Powermax 시스템은 업계 최고의 신뢰성을 제공하는 한편, 작동이 간단해 작업자 실수를 비롯해 가동 중단, 문제 해결, 폐기물, 교육 시간 등을 줄여줘 제조업체가 직면한 수많은 난관을 해결하도록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하이퍼썸은 기존 플라즈마 시스템 사용자에게 기술 업데이트를 제공한다는 약속에 따라, Duramax 및 Duramax Lock 토치용 어댑터를 개발했다. 해당 어댑터를 통해 Powermax45 XP 및 Powermax65/85/105 사용자는 신속한 교체, 간단한 주문, 재고 추적, 더욱 길어진 수명, 절단 품질 개선 등 카트리지 소모품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하이퍼썸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2021 FABTECH Show에서 Powermax SYNC 시리즈를 공개하고, 지난 10월부터 아시아를 비롯해 호주, 뉴질랜드, 중남미의 파트너사에 시스템을 배송하고 있다. 글로벌 배송은 내년 1월 17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