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우저,자일링스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 공급

FPGA 도구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1시간 이내에 시작 및 실행 가능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자일링스(Xilinx)의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Kria KV260을 사용하면 AI 개발 경험이 없는 설계 엔지니어도 FPGA 플랫폼에 설계와 알고리즘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이 키트는 가속화된 비전 애플리케이션의 지원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소비자 및 산업 개발자가 FPGA 또는 FPGA 도구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1시간 이내에 시작 및 실행할 수 있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는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서 AI 모델, FPGA 설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추상화 수준에서 선호되는 설계 환경을 통해 사용자 지정 및 차별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아웃오브더박스(out-of-the-box, 즉시 사용 가능한) 플랫폼이다. 이 키트는 Kria K26 SOM(system-on-modules)을 이용해 대량으로 설치하고자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에는 최대 8개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다중 카메라 지원, 3개의 MIPI 센서 인터페이스, USB 카메라, 내장 ISP 컴포넌트, HDMI DisplayPort 출력, 기가비트 이더넷 및 USB 3.0/2.0 연결 기능이 포함된다.

 

이 키트는 개발자가 모든 센서나 인터페이스로 확장할 수 있게 해주며 Pmod 에코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KV260은 온세미컨덕터(ON Semiconductor) IAS(이미저 액세스 시스템) 및 라즈베리 파이 커넥터를 통한 다중 카메라 지원 기능을 갖춘 비전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돼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