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와이지-원, 중황삭·내열합금강 가공 위한 엔드밀 2종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헬로티]


절삭공구 전문기업 와이지-원(YG-1)이 엔드밀 제품군을 확장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2종으로 △초경 엔드밀 ‘K-2 4날 멀티플 헬릭스’ 타입과 △‘Super Alloy’ 엔드밀이다.


▲초경 엔드밀 ‘K-2 4날 멀티플 헬릭스’


중황삭 가공에 적합한 초경 엔드밀 ‘K-2 4날 멀티플 헬릭스’


이번 신규 개발된 K-2 멀티플 헬릭스 타입은 중황삭 가공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됐으며 칩형성과 칩배출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특수 부등분할 인덱스 형상을 채택하여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켜 표면조도가 우수하며 와이지-원만의 특수 X 코팅 기술로 내열성과 내식성도 우수하다.


직경 3mm부터 20mm까지 구성된 long 및 short 사이즈의 K-2 멀티플 헬릭스 엔드밀은 7월 유럽 시장에 출시되었다. 금형, 자동차 및 일반적인 밀링 가공을 필요로 하는 산업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Super Alloy 엔드밀


내열합금강 가공 위한 Super Alloy 엔드밀


‘Super Alloy(슈퍼알로이)’ 엔드밀은 인코넬 등과 같은 내열합금강 소재 가공에 적합한 엔드밀로 최근 난삭재 가공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난삭재 밀링 가공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Super Alloy 엔드밀은 내열합금강 가공에 보다 적합하도록 신규 형상과 신규 코팅을 적용하였으며, 헤비컷팅 가공이 가능하다. 제품은 4날 스퀘어, 4날 스퀘어 챔퍼, 4날 래디우스의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