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발터, 포지티브 원형 인서트 타입 ‘카피 밀링커터 M2471’ 선보여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헬로티]


절삭공구 전문기업 발터(Walter)가 원형 인서트 타입의 카피 밀링 커터 ‘M2471’을 선보였다.


​원형 인서트 밀링 커터는 항공 우주 산업에서 사용되는 터빈 블레이드, 변속기 부품 또는 동력장치 부품과 같은 난삭재로 제작된 부품을 가공할 때 가장 우선적으로 선택되는 제품이다. 지금까지 항공 우주 산업 분야에서는 대부분 단면 포지티브 인서트가 사용되어 왔다.


▲원형 인서트 타입의 카피 밀링 커터 ‘M2471’


발터는 낮은 절입 깊이용 인서트 사이즈 RNMX1005M0을 추가하여 M2471의 프로그램을 확대하였다. 이 커터는 양면의 원형 인서트를 사용하여 가용 절삭 코너를 8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밀링 커터 시스템은 직경 25mm 이상의 ScrewFit, 평형 섕크 또는 실린더 보어 타입으로 강재, 스테인리스강 및 난삭재 가공에 적합하다. 인서트의 여유면에서 인덱싱을 하여 취급이 간편하고 안전하다.


카피 밀링 커터 M2471은 포지티브 단면 원형 인서트의 장점을 양면 인서트 설계에 적용하였다. 이러한 변화로 공정 안정성이 떨어지지 않도록, 인서트 및 바디에 8단 인덱싱을 채용하여 절삭날과 전반적인 안정성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게 설계하였다.


기술적인 특성 및 8개의 가용 절삭날을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공구 절삭날 비용이 최대 20%까지 절감된다. 


발터는 G57(일반적인 형상) 및 K67(부드러운 절삭용 형상)의 새로운 인서트를 제공하여 평균적인 가공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