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금형조합, 상반기 개최될 일본·중국·태국 금형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첨단 헬로티]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하 금형조합)은 급변하는 금형업계의 경영 환경 변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는 조합원사의 수출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 해외 수출 유망 지역에서 개최하는 전시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금형조합은 조합원사의 수출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 해외 수출 유망 지역에서 개최하는 전시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이에 금형조합은 국내 금형 최대 수출지역인 일본·중국·태국에서 개최되는 금형관련 전시회에 한국관으로 참가해 동 지역으로 조합원사의 수출이 증대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1월 29일(수)까지 금형조합으로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참가 예정인 전시회로는 일본 오사카 금형전시회(2020.4.15~18), 일본 나고야 금형전시회(2020. 7.15~18), 중국 금형전시회(2020. 6. 10~14), 태국 금형전시회(2020.6.24~27)가 있다.


신청부스는 제한이 없으나 2부스를 초과할 경우 정부의 예산지원이 일부 제한돼 신청 시 금형조합과 사전 협의가 요망된다. 기본장치 내역은 상호간판, 전시대, 조명, 바닥카펫, 상담테이블 및 의자 각 1조 등 전시를 위한 기본 구성이 제공된다.


세부추진 계획에서 참가업체 지원내역은 다음과 같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은 부스임차료, 장치비 50%, 편도 운송비 100%, 통역비 70% 등을 지원받고, 바이어 국내초청의 경우, 항공료 70%, 일비(숙박비 등 체재비) 30만 원이 제공된다.


한편, 참가업체 현지 바이어 초청 지원계획은 금형조합이 파견하는 2020년 해외금형전시회에 한국관으로 출품한 업체에 한해 거래성사 및 추가할 예정이다. 업무협의 등을 위해 해당 바이어를 국내로 초청,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하도록 지원한다.
             

초청기간은 해외전시회 파견 이후부터 올해 12월말까지며, 상세한 지원계획은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금형조합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