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2019 국제전기전력전시회] 용성전기주식회사, ‘산업용 자동제어 스위치’ 신제품 선보여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첨단 헬로티]

 

용성전기주식회사가 지난 5월 29일(수)부터 31일(금)까지 사흘간 코엑스(C홀)에서 개최한 ‘2019 국제전기전력전시회(Global Electric Power Tech)’에 참가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국제전기전력전시회’는 전기전력 분야의 신성장동력 발굴 및 국내외 수출 활성화를 위해 한국전기기술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제 전시회다.

 

 

▲ 용성전기주식회사가 국제전기전력전시회에서 자사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 김동원 기자>

 

이번 전시회에서 용성전기주식회사는 ‘CSA16 시리즈’, ‘CSA2X 시리즈’ 등 산업용 자동제어 스위치 신제품을 선보였다.

 

CSA16 시리즈는 접점부와 홀더부가 분리되는 원터치 탈착방식으로 구성됐다. 별도의 Lock Ring을 사용하여 보수와 교체가 편리하고, 접점부가 판 스프링구조로 되어 있어 작동유무를 청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CSA2X 시리즈는 모듈타입으로 접점부의 추가 구성이 가능하고, 인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단자보호커버가 일체형 구조로 되어 있는 장점이 있다. 또, 단자나사가 분리되지 않아 분실 우려가 없고, 러그단자 채택으로 전선 및 압착단자를 자유롭게 결선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용성전기는 ▲C20 TYPE 시리즈 ▲보호커버, 퓨즈홀더 ▲디지털 메타, 역률제어기 ▲디지털 타임 스위치/멀티타이머 등을 함께 선보였다.

 

 

▲ 용성전기주식회사의 제품 너머로 참관객들이 제품에 대해 상담하고 있다. <사진 : 김동원 기자>

 

C20 TYPE 시리즈는 러그단자 채택으로 전선과 압착단자를 자유롭게 결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자물쇠 잠금자치가 있는 모델(C20P Type)이 있어 오동작도 발지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보호커버, 퓨즈홀더는 캠스위치를 보호할 수 있다. 버튼 보호 커버가 있고, 일체형 퓨즈홀더 방식이다. 디지털 메타, 역률제어기는 아날로그를 대체할 수 있는 디지털 메타 방식이다. 커넥터 적용으로 유지보수가 용이하고, 디멘드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