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지멘스, 'SIMTOS 2018'에 참가…스마트공장의 현주소와 미래 조망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첨단 헬로티]

한국법인 지멘스(이하 한국지멘스)가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심토스(SIMTOS) 2018’에 참가한다. 


3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한국지멘스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완벽한 통합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스마트공장의 현주소와 미래를 조망할 예정이다.



한국지멘스는 ‘공작기계 제조의 디지털화’를 주제로 컴퓨터정밀제어(CNC) 장치와 관련된 다양한 디지털 소프트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소프트웨어는 설계 및 개발 단계부터 생산까지의 전 과정을 가상 프로세스 체인으로 구현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생산비를 절감하고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한국지멘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개방형 IoT 운영 시스템인 '마인드스피어(MindSphere)’로 실제 공작기계를 통합 관리하는 모습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지멘스는 5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핵심 컨트롤러 소프트웨어(VNCK) 시뮬레이션과 로봇통합 솔루션을 소개하고, 이어 지멘스 적층가공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세미나를 4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제 1전시장 207호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