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세미콘코리아 2018] 센서시스템기술, 고정밀급 압력트랜스듀서 소개해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첨단 헬로티]

센서시스템기술(Sensys)이 1월 31일부터 3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코리아 2018'에 참가해 압력센서, 디지털압력게이지, 차압센서, 레벨센서, 온도센서, 디지털인디게이터 등을 소개했다.


 

센서시스템기술은 여러 산업 분야에 사용되는 센서 및 제어부품 전문회사로,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반도체, 건설기계, 자동차, 선박, 산업기계 등의 제어 분야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신기술개발로 센서 분야의 핵심 기술 및 응용 기술을 확보하고 센서 및 센서시스템 분야의 전문 업체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소개한 고정밀급 압력트랜스듀서 PSH는 정밀급 압저항 반도체 압력셀을 적용해 고정밀 압력측정에 적합하며 압력부 재질이 스테인리스 스틸316L로 우수한 내부식 특성을 갖고 있다. 또한 여러 종류의 컨트롤러와 접속이 가능하도록 증폭회로가 내장되어 있다.


한편 '세미콘 코리아 2018'은 한국 반도체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4만 명 이상의 반도체 전문 엔지니어와 국내외 반도체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반도체 산업 글로벌 축제 '세미콘 코리아'는 산업 발전의 촉매제 역할뿐 아니라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