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2017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동아베스텍, 오랜 시간 축적한 기술 노하우 담긴 전기 기술 선보여

  • 등록 2017.05.17 09:25:56
URL복사


[첨단 헬로티]

동아베스텍은 5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7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해 방폭용 그랜드 케이블을 비롯해 압착 단자, 단자대, 전지 등을 전시했다.



동아베스텍은 1977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프레스, 금형설계, 금형제작, 사출성형, 조립 공정 노하우를 쌓아왔다. 이렇게 쌓아온 노하우들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될 수 있다는 것이 동아베스틱의 장점이다. 전기, 조선, 건설, 원자력발전소 등에 사용되는 방폭용 케이블 그랜드와 케이블 클리트 및 케이블 등을 공급하며, 이번 전시에서는 수배 전반, 전기에 사용되는 압착단자, 단자대, 전지 등을 선보였다.



전기전력산업의 융합과 확산을 통한 신성장동력 창출, 산업통상 연계 글로벌 시장 개척 지원을 위해 개최되고 있는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는 전기전력산업, 스마트그리드, 발전 및 원자력 플랜트 산업, 중전기 산업을 융합한 대한민국 최고의 전기전력 분야 전문 전시회로서 관련 유관기관 및 단체, 전력 공기업, 전력설계, 감리, 안전관리, 유지보수 분야 등의 주요 발주처와 엔드 유저 3만여 명이 참관하는 전시회다.


김혜숙 기자 (eltr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