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2017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주식회사 아이캡코리아, 화재위험 눈으로 막는 EYECAP 제품 대거 출품

  • 등록 2017.05.10 17:35:54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첨단 헬로티]

주식회사 아이캡코리아는 5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7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해 화재위험을 눈으로 막는 EYECAP(아이캡) 제품을 대거 출품했다.

 

 

전선 등의 고분자 재료가 가열되면 그 물질의 열분해가 시작되고 90도경부터 분해되기 시작하며 가스가 발생한다. 그 후 연결부 물질의 내부에 열축적이 진행되고 그 물질의 온도가 높아지면 연기가 나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온도가 상승하여 발화점을 넘으면 불꽃이 발생하며서 화재로 번질 수 있따. 아이캡은 동관 단자 절연캡을 통한 단자부 압축 상태를 눈으로 확인 점검하여 화재위험을 감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기전력산업의 융합과 확산을 통한 신성장동력 창출, 산업통상 연계 글로벌 시장 개척 지원을 위해  개최되고 있는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는 전기전력산업, 스마트그리드, 발전 및 원자력 플랜트 산업, 중전기 산업을 융합한 대한민국 최고의 전기전력 분야 전문 전시회로서 관련 유관기관 및 단체, 전력 공기업, 전력설계, 감리, 안전관리, 유지보수 분야 등의 주요 발주처와 엔드 유저 3만여 명이 참관하는 전시회다.

 

김혜숙 기자 (eltr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