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2017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이비, 전원용 서지보호기 안전성 진단기 선보여

  • 등록 2017.05.10 17:35:54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첨단 헬로티]

(주)이비는 5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7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해
 전원용 서비보호기 안전성 진단기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서지측정기, 전압측정기, 서지발생기 등 다양한 낙뢰 피해 예방을 위한 피뢰설비 안전 진단 솔루션을 출시했다.

 

 

전원용 서지보호기 안전성 진단기는 전원용 서지보호기의 안전성 특성에 대한 측정 데이터를 확인하고 측정 결과 보고서를 파일로 저장하여 서지보호기의 효율적인 관리에 활용한다. 특히 0,0mA부터 10mA의 전류에 대한 전압특성 측정이 가능하며 바리스터의 전압과 비선형 계수 α를 측정하고 바리스터 소자의 V-I 곡선 변동 유무를 분석하며 서지보호기의 열화 상태를 파악하여 서지보호기의 안전 성능을 검증한다.

 

 

전기전력산업의 융합과 확산을 통한 신성장동력 창출, 산업통상 연계 글로벌 시장 개척 지원을 위해 개최되고 있는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는 전기전력산업, 스마트그리드, 발전 및 원자력 플랜트 산업, 중전기 산업을 융합한 대한민국 최고의 전기전력 분야 전문 전시회로서 관련 유관기관 및 단체, 전력 공기업, 전력설계, 감리, 안전관리, 유지보수 분야 등의 주요 발주처와 엔드 유저 3만여 명이 참관하는 전시회다.

 

김혜숙 기자 (eltred@he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