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락인컴퍼니, 지스타2016서 게임 특화 보안 솔루션 선보인다

  • 등록 2016.11.16 17:52:37
URL복사



[헬로티]

모바일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가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2016’에 참가해 모바일 게임 통합 보안 솔루션 ‘리앱 포 게임(LIAPP For Game)’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앱 포 게임’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 앱 보안 솔루션이다. 게임 개발과 서비스하는 입장에서 게임 운영에 필요한 모든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게임 실행 중에는 안티디버깅, 가상머신 및 해킹툴 탐지, 메모리 보호, 앱 위/변조 차단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게임이 실행되지 않은 파일 상태에서도 소스코드 전체 암호화, 리패키징 차단, 라이브러리 보호, 게임엔진 보호 등 다양한 해킹 시도를 사전에 차단한다.

 

락인컴퍼니는 지스타 기간 중 17~19일까지 3일간 BTB 전시관 3층 부스를 통해 모바일 게임 보안 위협에 대한 최적의 보안 솔루션으로 ‘리앱 포 게임’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락인컴퍼니는 지난 3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 보안 솔루션 ‘리앱 포 게임’을 발표했다. 게임이 완성된 후 보안을 적용하는 방식으로, 모든 보안이 게임에 적용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5초 미만의 빠른 속도를 나타내고 있다. 리앱이 반영된 후에도 게임은 원본과 동일한 수준의 실행 속도를 보이고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안드로이드는 2.2부터 7.0버전까지, IOS는 5.1부터 10까지 폭넓은 OS 호환성을 보인다. 

 

출시 이후, 제품 문의와 계약이 꾸준한 증가세를 나타내며 게임 분야에서 고객 비중을 높여가고 있다. 2016년 상반기 매출구성 비율에서 게임 분야는 전체의 45%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강력한 보안 외에도, 신규 해킹 툴 즉각 대응, 보안 설정 인터페이스, 해킹 시도 분석 및 통계 자료 제공 등 사용자 입장에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명규 대표이사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모바일 게임에 대한 다양한 보안 위협을 해결하는 데 있어 단 한 번의 적용으로 모든 보안이 실행되고, 위/변조 방지, 소스코드 보호 이상의 보안솔루션 제공하는 ‘리앱 포 게임’의 효과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락인컴퍼니는 이번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달러 상당의 ‘리앱(LIAPP) 이용권’을 제공하고, 제품 문의와 상담 이후 제품 구매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PS4와 PS VR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올해 12회째를 맞는 지스타는 ‘(게임), 그 이상의 것을 경험 하라(Play to the Next Step)’를 공식 슬로건으로 내세워 BTC관 1,530부스, BTB관 1,189부스로 구성되며 전년(2,636부스) 대비 합계가 3.1% 늘어난 2,719부스로 개최된다.


김혜숙 (atid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