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넷기어, 데스크톱형 NAS 2종 출시...10기가비트 지원

  • 등록 2016.10.11 16:19:48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헬로티]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10기가비트 속도를 지원하고 인텔 서버 프로세서를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데이터 처리속도 및 전송률을 향상시킨 데스크톱형 네트워크 스토리지 신제품 2종을 이달 12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레디나스 RN526X 및 RN626X 모델들은 중소기업에서 중요한 파일, 문서, 데이터 자료 및 대용량 멀티미디어 리소스 등을 편리하게 중앙에서 저장하고, 공유하며, 백업 및 통합 관리가 가능한 데스크톱형 NAS제품이다. RN526X 모델은 인텔 듀얼코어 서버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고 RN626X의 경우 인텔 Xeon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안정된 성능은 물론 데이터 처리/전송 속도가 빠르다.


넷기어 레디나스 RN526X 및 RN626X 두 제품은 모두 두개의 10기가비트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다른 네트워킹 장비와의 연결 시에도 병목현상을 해결해 주며 최대 64GB까지 확장이 가능한 DDRX ECC 메모리를 내장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별도 3개의 USB 3.0 포트 내장으로 기타 디지털 장비와의 접속을 도와주며 특히 RN626X의 경우 2개의 기가비트 포트 역시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데스크톱형 NAS 신제품들은 편리한 데이터 복제 및 복구를 위한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한 제품이다. 


넷기어의 이 레디나스 스토리지들은 2.5인치 및 3.5인치 SATA /SSD 드라이브 타입 모두를 지원한다. 또한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및 암호화 기능을 통해 외부로부터 네트워크 침입 및 보안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윈도우즈와 MAC은 물론 Linux, Unix 등 모든 대중적인 O/S와 호환성을 확보했다.


김연주 기자(eltr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