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우서, 인텔-아나로그디바이스 등과 엔지니어 대상 글로벌 설계 콘테스트 후원

  • 등록 2016.03.28 14:15:35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마우서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는 전 세계 엔지니어 및 학생들이 새로운 것을 만들며 겨루는 제14회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를 계속 후원한다. 마우서 일렉트로닉스의 중요한 제조 파트너사인 인텔®과 아나로그디바이스도 이 행사를 후원한다. 이 콘테스트는 SAE International Company인 Tech Briefs Media Group이 주최한다.

 

이 콘테스트의 대상 수상자는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게 될 뿐 아니라 사회와 경제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 제작을 위해 2만 달러를 지원 받게 된다. 그동안의 행사에서는100여 개 나라의 엔지니어, 사업가 및 학생들이 참여해 1만 2천 개 이상의 설계 아이디어가 나왔다. 현재 참가 신청이 진행 중이며 2016년 7월 1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는 삶의 질을 높이고 효율성과 헬스케어의 질을 향상시키며,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 자원에 대한 의존을 줄여주는 제품 설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 식중독 예방을 위한 경제적이고 빠른 스크리닝 기기, ▲ 상체 반복성 긴장 장애를 줄이면서 사용자의 이동성을 높이기 위한 휠체어 추진 시스템, ▲ 모두에게 CPR을 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게 하는 메커니즘 등이 기존의 수상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희성 기자 (npnt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