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2015 국제전기전력전] 국제전기, 진광E&C와의 합병 공식 발표…시너지 효과 높인다

  • 등록 2015.05.12 14:14:29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중전기기 전문 업체인 국제전기(주)는 2015 국제전기전력전을 통해 변압기 및 각종 전자기기와 더불어 UPS 제품을 선보인다. 회사는 2014년 관련 회사 인수를 통해 개폐기, 인버터 등 전력전자 사업 부문을 강화했다. 전시회에서는 진광E&C와의 합병을 공식적으로 알리고 국제전기의 계열사의 대표 제품을 홍보한다.


▲ 김봉현 회장



전력배전용 변압기



1946년 국내 최초로 변압기 수리 및 생산 업체로 설립되어 산업의 동맥을 이루는 전력설비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해 72KV급 고압변압기를 최대 용량 40MVA까지 생산해 변전소, 전기로, 고층 빌딩, 농어촌, 도심지, 광산 등 다양한 분야에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작, 공급하고 있다.


무정전전원공급장치



1994년 국내 최초로 울진 3, 4호기 원전에 안전 등급 무정전전원공급장치를 국산화해 납품에 성공한 이래 최근 수년간 한국수력원자력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됐고 2011년 6월 전력전자기기 국내 최초로 미국 웨스팅하우스사로부터 안전 등급, 비안전 등급의 제품 납품 자격을 획득했다.


자동전압조정기



부하 시 탭 절환기 변압기에 의해 전압 조정을 하며 부하 유형의 다양화로 전기 품질의 질적 저하를 막고 최상의 전압 유지율을 달성한다. 이 제품은 송전선로에서 입력 측의 일시적인 전압 변동이나 선로에 의한 전압 강하에 대해 전압의 변동을 최소화해 안정된 최상질의 전기를 공급한다.


리클로저



변전소의 CB와 협조해 배전선로 고장 구간을 최대 3번까지 재폐로가 가능하며 3번 이후 지속적인 고장 전류 발생 시 변전소 보호를 위해 록아웃되며 고장 구간을 분리함으로써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게 한다. SF6 가스를 이용한 제품과 솔리드 제품의 에폭시 몰드 타입의 리클로져가 있다.


김혜숙 기자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