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글로벌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기업 피알뉴스와이어 한국 상륙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첨단 헬로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기업, 피알 뉴스와이어 (PR Newswire)가 한국에 거점을 마련한다.


피알 뉴스와이더가 해외 시장에 거점을 마련하는 것은 아태지역에서는 호주에 이어 12번째다. 


피알 뉴스와이어 코리아는 전세계 현지 미디어에 보도자료 전송을 통한 해외홍보(Global PR), 소셜미디어 연계 멀티미디어 서비스, 미디어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1954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64년째를 맞이하는 피알 뉴스와이어는 현재 18개국에 35개 지사를 두고 있다. 전세계 3만여 고객 기업과 기관 보도자료를 40개 현지 언어로 170여개국에 배포하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피알 뉴스와이어에는 전세계 52만명의 기자가 등록돼 있다. 


2016년에는 클라우드 기반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 미국 미디어 인텔리전스 기업인 씨전(Cision)과 합병하고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알 뉴스와이어 코리아 민재기 대표는 “최근에는 텍스트 보도자료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와 연동되는 멀티미디어 보도자료, 뉴욕 타임스퀘어 등 옥외 광고, 미디어 모니터링 등으로 서비스 분야를 확대하고 있다”며 “이미 많은 국내 기업과 기관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는 피알 뉴스와이어가 한국에 거점을 마련함으로써 이전 보다 더 고객 가까이에서 기업의 해외진출과 수출 증대,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가장 효과적이고 가성비 높은 해외 홍보를 지원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하반기부터는 모기업 시전(CISION)의 미디어 인텔리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C3(Cision Communications Cloud)도 제공 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