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2018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 시그마정보통신, M2M에 최적화 '엑스비' 전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첨단 헬로티]


시그마정보통신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에 참가해 '엑스비'를 선보였다.


'엑스비'는 IEEE 802.15.4 네트워킹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1:1, 1:N 어플리케이션에 사용이 적합한 모듈 로써 공장 자동화, 가로등 제어, 빌딩 자동화 등 M2M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주요 특징은 ▲업계 최고의 수면 전류 ▲RF 250 Kbps, 최대 1Mbps의 직렬 ▲제조 효율이 중요한 에너지 및 제어 시장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는 것이다.

 

 

 

 


이번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에서는 국내외 20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개인 생활, 가정, 공공 서비스, 산업 현장 등 다양한 분야의 사물인터넷 서비스와 제품을 소개한다. 전 세계 45개국에서 약 2만 3천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9월 10일(월)부터 21일(금)까지 개최되는 IoT진흥주간은 ‘사물인터넷, 생각을 넘어 생활이 되다’를 주제로,  국제전시회, 국제 컨퍼런스, IoT 쇼케이스,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등 12개의 다양한 행사들이 이어진다.


올해 5회째를 맞는 IoT 진흥주간은 국민과 기업이 우리 실생활과 산업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사물인터넷 사례를 보고 체험함으로써 혁신성장의 핵심 기반 기술인 사물인터넷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