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우저, TE 커넥티비티의 HTU31 고정밀 습도 및 온도 센서 공급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열악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성능 제공

 

[헬로티 = 김동원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커넥티비티(TE)의  새로운 HTU31 상대 습도 센서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소형 고정밀 센서는 산업용, 자동차용, 의료용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열악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마우저에서 현재 디지털 버전으로 구입 가능하며 아날로그 버전 또한 제공 예정인 TE HTU31장치는 온도 출력이 있는 표면 실장형 상대 습도 센서이다.

 

이 센서는 극한의 온도나 습도에 노출된 환경에서도 빠른 응답 시간, 정밀 측정, 낮은 히스테리시스를 제공한다.

 

이 센서의 작동 온도 범위는 영하 40°C에서 125°C 사이이며 표준 정확도는 ±0.2°C이다. 0~100%의 상대 습도(RH)를 측정하는 이 센서는 0.01의 분해능과 ±2%의 정확도를 제공한다.

 

▲ TE HTU31장치는 온도 출력이 있는 표면 실장형 상대 습도 센서이다. (사진 : 마우저)

 

HTU31 센서는 작동 전압 범위가 3.3~5.5V이며, 유효 전류 소비를 450µA로 유지하고 수면 모드에서는 0.05µA까지 내려간다.

 

해당 센서는 AEC Q100 등급1 표준에 따라 인증되었으며 소형 6핀 DFN 패키지(2.5 mm x 2.5 mm x 0.9 mm)에 포장된다. 또한 이 센서는 열악한 환경에서의 성능 외에도, HVAC, 가전 제품, 호흡 장치 및 환경 모니터링 솔루션 등의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